top of page

아이디어에서 그치지 않고
그것을 실행하는 사람,
​건강한 네거티브를 할 수 있는 사람
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Recruiting

daily-lifestyle

Daily Lifestyle

먹을 때는 먹고, 놀 때는 놀지만, 일할 때는 또 제대로 일 하는,
즐거움과 열정이 넘치는 매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IT동아 한만혁 기자 (mh@itdonga.com)

모빌리티 테크 스타트업 위밋모빌리티는 모든 ‘이동’을 분석해 최적의 경로를 추천하는 ‘리얼타임 다이내믹 라우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가 출발점과 목적지, 다수의 경유지를 입력하면 거리와 경로, 시간을 분석해 최적의 경유 순서와 이동 경로를 제공한다. 제주오늘 서비스를 담당하는 정상화 위밋모빌리티 팀장을 만나 제주오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제주오늘 서비스를 이용하는 차상호 짐빵 대표, 한백김치 노형점 현영진 대표를 만나 서비스 이용 소감을 물었다.

위밋모빌리티

VRS 엔진은 물류 최적화와 차량 관리의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으며,지속적인 기술 발전을 통해 물류 운영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발전은 물류 산업 전반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뭐랭하맨

위밋모빌리티와 제주로지스틱스가 함께 서비스 중인 제주오늘이
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제주도의 핫한 인플루언서 ‘뭐랑하맨’ 님과 재미있는 콘텐츠 광고를 진행했는데요.
반응이 매우 뜨겁습니다.

국민일보

스마트 물류 솔루션 기업 위밋모빌리티는 네이버클라우드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며 AI 기반 스마트 물류 차별화에 속도를 낼 전망이라고 2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투자 유치는 위밋모빌리티가 보유한 물류 데이터 처리 기술력과 AI 학습 알고리즘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볼 수 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자사의 클라우드 컴퓨팅 및 AI 인프라를 활용해 위밋모빌리티의 데이터 처리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양사는 AI 기반 물류 최적화 솔루션 개발 및 공동 영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데일리안

AI 기반 통합 물류 솔루션 ‘루티’를 운영하는 위밋모빌리티가 AI 엔진을 대폭 강화하며 배차 솔루션의 정밀도를 높이고, 물류 최적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 고도화 작업을 통해 기업들은 더욱 정확한 AI 배차와 경로 최적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물류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AI 엔진 강화로 루티는 기존보다 향상된 자체 인공지능(AI) 기능을 통해 배차 계획 수립 속도를 대폭 개선했다. 수백 건의 주문도 수초 안에 계산하여 최적의 배차 및 경로를 도출할 수 있어, 빠르게 변하는 물류 환경에서도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한경비즈니스

위밋모빌리티가 콜드체인 물류 관리를 위한 ‘루티 온도관제’ 솔루션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실시간 관제 기능 강화를 포함하여 물류 현장에서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루티 온도관제’는 기존 블루투스 기반 기술을 활용한 빠른 설치(5분 내외)와 유지 비용 절감(기존 대비 50%)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능형 알림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를 통해 온도 이상 감지 시 즉각적인 알림을 제공하여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시각적으로 더욱 직관적인 형태로 개선되어 관리자의 가시성을 높였다. 추가로, 드라이버 그룹화 기능이 새롭게 도입되어 특정 그룹별 운행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문의하기
대표 : 강귀선
사업자 등록 번호 : 806-87-00694
​위밋모빌리티 SNS 공식 채널
Youtube
Naver Blog
LinkedIn

@Wemeet Mobility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